본문 바로가기
놀로다니자구 ( ˆ͈̑꒳ˆ͈̑ )੭

아고다 숙소예약:자동결제 예약 해지/카드변경/고객센터 전화/연결 안 될땐 이렇게!!

by 초장 2022. 9. 22.

안녕하세요! 2월달에 일본 후쿠오카 뱅기표만 끊어놓고

자유여행이 풀리길 기다리고 있었는데요~ 요즘 일본 자유여행이 가을쯤에

풀린다는 뉴스들이 나오고 있어서 여행 예약이 800%나 급증했다고 합니다!!

그러하여 후쿠오카 일정을 슬슬 짜기 시작하며

숙소 예약부터 해놔야 할 거 같더라구요!!

저희는 첫날 유후인에 들릴 생각이라서 료칸을 알아보던 중

진짜 료칸 가격 너무 후덜덜 한 거 아닌가요...

하지만 가이세키 포기 못하잖아요...?

 

그러던 중 정말 저렴한 료칸을 발견해서 예약을 완료했어요!!

그런데...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무슨

예약 할 때마다 이런 사건이 발생하는 건 저뿐인건지...?

저는 아고다를 처음 이용해서 예약을 했는데요

 

처음에 예약을 할 때 자동결제 옵션이 있더라구요?? 

그래서 저는 아직 경비를 다 정하지 못해서

한국에서 출국 전에 결제가 되는게 편하겠지?? 해서 저렇게 예약을 했는데

예약 다 하고 나서 생각해보니까 저렇게 후결제를 하면

지금 환율이 아니라 그때의 환율로 결제가 되더라구요ㅠㅠ

 

큰일났다 싶어서 예약내역 들어가서 찾아보니 일단 인터넷으로는 

조취를 취할 수 있는게 없구 채팅 서비스는 진짜 1도 도움 안 되더라구요ㅋㅋ

모바일에서 찾아보니까 

 

 

청구 될 신용카드 변경하기를 들어가면

 

카드 바꾸면 바로 결제 된다고 해서 계속 기다리는데

로딩이 죽어도 안되더라구요..

다른 후기 보면 저기서 카드변경 한 후기를 봤었는데ㅠㅠ

일단 기본적으로 카드 변경은 인터넷에선 안되고 모바일만 저 멘트가 뜨더라구요

 

전 진짜 계~~~속 시도해도 안되서

고객센터에 전화하는 방법밖에 없었는데요

 

한국 고객센터 번호는 02-6355-5701 과 070-4784-4366 이렇게 두개가 있어요

근데 두 곳 다 통화량이 많다고 대기 하는게 아니라

나중에 다시 전화하라면서 끊기는거에요ㅠㅠ

저는 여행 일정이 아직 많이 남아서

이틀에 결처 천천히 전화를 시도해보았지만 

계속 통화대기도 못하게 그냥 끊기더라구요..

 

근데 진짜 제가 잘 못 찾은 걸 수도 있는데

아고다 고객센터나 자동결제예정일 해지 관련한 후기가 잘 없더라구요...

제 글이 저같은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...

 

다른 후기를 보니까 영어로 통화하는 건 연결이 잘 되는 거 같더라구요

안내 멘트에서도 영어로 통화하는 걸 추천하구

그래서 전 영알못이지만 영어로 통화를 진행했습니다

 

처음 통화할때는 계속 끊겨서 소리가 하나도 안들리는거에요

그래서 결국 그냥 끊고 다시 전화를 걸었더니 이번엔 잘 들리더라구요!!

파파고로 번역에서 얘기를 하니

5분만 기다리면 한국인 담당자를 연결해 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?!

그래서 바로 예스예스 ㅜㅜ

그러고 나서 전 5분이 뭐야 한 2-3 분?? 만에 한국인 담당자분과 통화가 연결되었습니다...

 

뭐야 이거 너무 빨리 연결이 되었잖아?!?!

후기 보면 보통 20-30분씩 대기하던데

정말 저는 운이 좋은 건지 이렇게 돌려서 통화하면 더 빠른건지 모르겠지만

한국인 상담원분께 여쭤보니 한국 번호로 통화가 안될 땐

이렇게 영어권쪽으로 전화한다음에 한국쪽으로 돌려달라고 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!?

한국쪽에는 기다리는 사람이 많아서 전화가 끊기는 거 같다구

상담사가 있으면 바로 통화가 연결 된다는 안내와 함께!!

통화하면서 바로 카드결제를 요청했는데 제가 봤던 금액보다 큰 거에요

그래서 제가 결제할 금액은 ㅇㅇㅇㅇ원 아닌가요? 했더니

아고다 통화로 결제하면 아고다쪽 환율로 체크가 되어서 금액이 좀 더 든다고 하더라구요

이 부분이 마음에 안들면 그냥 숙소 예약 취소하고 처음부터 결제하면 된다고 알려주셨습니다!!

 

하지만 제가 예약한 방은 이미 예약이 다 완료되서 예약창에서도 막혀있길래

여기서 제가 취소를 한다면 제가 취소한 방을 제가 다시 예약 할 수 있을지도 미지수기 때문에

만원 정도 차이를 감수 하고 그냥 결제를 해달라고 하였습니다!!

 

이렇게 결제를 하여도 찾다가 제가 결제한 가격보다 저렴한 방을 발견하면

아고다에 최저가 보장제를 신청하면 차액을 환급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!!

참고 하시길 바랍니다!!

 

마지막으로 

예매할 때 비회원으로 예약해서 회원가입 후 조회가 안되더라구요ㅠㅠ

하지만 예약확정 메일은 잘 받아서 크게 문제는 될 거 같지 않습니다!!

(자동결제일때도 확정 이메일 잘 받았고 결제 후에도 잘 받았습니다)

메일 못받으시는 분들 후기도 봤는데 전 잘 왔더라구요!

 

다들 아고다 예약 하실 때 꼭 참고하셔서

스트레스 받지 않는 깔끔한 예약 하시길 바랄게요!!!

그럼 이만~~

댓글